유료 구독자 전용
무료 회원 공개
전체 공개

[2025년 6월 3주] 상세 분석 ㅣ 100만 조회 넘은 식약처와 경찰청 영상의 결정적 차이는?
한 주간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200~300건의 영상 중 조회수, 좋아요 수, 댓글 수 등의 수치를 기준으로 분석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. 광고나 이벤트의 영향이 다수 반영되어 있을 수 있으나, 그 사이에서 반짝이는 영상 콘텐츠를 살펴보는 즐거움,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> 조회수 * 2025년 6월 3주 중앙행정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조회수 분석 결과, 이 번 주에는 이례적으로 100만 이상 조회수를 확보한 영상이 무려 3건이 나타난 가운데, 이들 세 개 영상이 전체 영상의 조회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. 이들 영상은 각각 식품의약품안전처 영상 1건, 경찰청 영상 2건으로, 가장 많은 조회수의 영상은 식품의약품안전처 <"약하지 않아, 나약하지 않아” [2025년 마약류 오남
로그인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.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